울금바위 환경이슈케이인하우스

용품 이어폰,음향기기 레토 우퍼 블루투스 스피커 LBT-W04S + 리모콘 세일가 이런상품어때요
금일 할인전금액 null% 35,910원에서 세일가격
35,710원 깜짝세일 이용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간단 말씀드려요

레토 우퍼 블루투스 스피커 LBT-W04S + 리모콘 상품구매


3인치급의 대형 스피커에서 나오는 시원한 소리 | 우선 스피커는 최소 4인치부터 음질이 좋습니다. 그러나 그러면 사이즈가 커지기 때문에 휴대용 블루투스스피커는 보통 2인치로 제작이 됩니다.. 그러면 휴대는 용이하지만 2인치 스피커에서 나오는 소리는 음질은 논외하고라도 음색부터가 달라지지요.. 당연히 답답한 소리가 나오게 됩니다..
이제품은 휴대용치고는 3인치우퍼를 달고 나왔습니다.. 당연히 중저음이 잘 울리고 4인치급 스피커와 음색도 별차이가 없어 보입니다…
스피커 크기는 좀 커지겠지만 그렇다고 못 들고 다닐 정도는 아니니 크기를 좀 손해보고 음색을 얻는 좋은 스피커라 볼수 있겠습니다..

볼륨조절도 본체의 로터리버튼과 리모컨에서 서로 각각 별도로
조정된다는 점도 장점같습니다
라디오는 자동선국에 자동저장되는거 같은데 이부분은 원하는 주파수를 바로 찾아가기엔 좀 불편하겠다 생각이 들구요
라디오 안테나도 위로 수직으로만 뽑아지지, 흔한 라디오안테나처럼 좌우로 빙빙 돌아가지는 않습니다..

디자인도 괜찮고 2인치가 아닌 3인치우퍼가 달린 블루투스 스피커.. 2인치 급의 수많은 다른 제품들과는 과연 다른 시원한 소리를 내 줍니다..


가성비최고의 우퍼스피커! ㅇㅈ | 잘받았어요 배송 완전 빨라여
오후2시30경에 주문했는데 밤12시경에 물건받았어요
음질 이정도이가격이면 괘안네여
근데 FM99.9는잘나오는데 두시탈출 컬투쑈 들을려고
107.7키니깐 지지직 거리면서 수신이잘안잡히네여
여긴 수도권이고 도시입니다
블루투스도 잘연결됩니다
리모콘작동도잘되여
꾹꾹 눌러야만되지만…
그리고
화면에보시면 배터리 모양도 있어요
후기에서 배터리 얼마 남았는지를알수없다고하시던데
보시면 배터리모양 있어요
동영 상 확인하시길 바래여 사진과….


가성비, 추천할만하다. | 상품평이 좋길래 포터블라디오로 쓰려고 구매했는데, 우퍼스피커블루투스로 최고입니다. 안방에는 240W 블루투스 TV, 광케이블연결해서 쓰고있어서 거실에 포터블
라디오로 고정시켜놓고 써볼라고 구매했는데 (사실~ 음질기대안했음ㅋㅋ) 소니srs- x11 차에서 쓰고있어서 같은출력대 제품이라 그정도는 돼겠구나했음! 군데 물건받고 3가지놀랐읍니다.
1. 가격! (리얼착한가격)
2. 음질(저음-개인적으로 베이스 소리 좋아함)만족함
3.포장상태(저가상품이라 배송중 던지면 파손우려있길래) 박스딱맞는 스티로폼 내재상태로 배송) 파손우려없음.

굳이 흠잡자면 리모컨을 조작방법을 아직 잘몰라서 그런지작동을 못하는데(밧데리 교체 해서 작동해봄 알듯)

이 3가지에 깜짝놀랐읍니다!
정말 착한 상품입니다.. ^^


레토 우퍼 블루투스 스피커 LBT-W04S + 리모콘, 우드요즘 블루투스 스피커는 왠만하면 집에 한두개씩은 가지고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저역시 그러한 이유에서 크게 필요한 물건은 아니었습니다.
헌데 레트로감성 물씬 풍기는 디자인에 라디오 지원이 된다고 하여
라디오 청취를 즐기는 저로서는 사무실에서 사용할 용도로 구매하게 되었구요.
음질에 대한 기대는 1도 없었기에 별 고민없이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결과적으로 격 대비 무척이나 괜찮은 제품입니다.
음질은 원래 라디오가 치직거리는 옛 감성이 있는지라 그러려니 하고 들으면 그또한 이해할만한 수준입니다.

배송은 롯켓생품 치고는 좀 늦었지만 배송문제 제외하고 제품만으로 후기 올려봅니다.
장점 : 1. 레트로 감성 2. 저렴한 가격 3.라디오와 블루투스 스피커 기능 4.쉬운 페어링 5.리모콘 지원
단점 : 1. 저렴한 음질 2. 라디오 주파수 선택의 불편함.(이게 정말 불편함.) 3. 커다란 크기


레토 우퍼 블루투스 스피커 LBT-W04S + 리모콘, 우드아주 아주 잘 쓰고 있어요.
크기도 적당하고 무게도 생각보다 가벼워서 침대 머리맡 벽걸이 진열대에 올려놓고 쓰는데 딱이네요.
비싼 블루투스 스피커 필요 없어요.
음향 최고예요.
라디오도 잘 나오고 안테나가 고정이라 위로만 펴지지만 짧은편이라 문제 없어요.
침대에 누워 좋아하는 음악감상으로 하룰 마무리 하기에 짱짱한 스피커가 큰 몫을 해 줍니다.


레토 우퍼 블루투스 스피커 LBT-W04S + 리모콘 상품구매


The post 레토 우퍼 블루투스 스피커 LBT-W04S + 리모콘 3인치급의 appeared first on siemsta.


레토 우퍼 블루투스 스피커 LBT-W04S 리모콘 3인치급의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